즐겁게 유산소 운동을 하는 방법 즐겁게 살을 빼는 방법 헬시 플레저

반응형

유산소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라는 건 상식이지만, 그 유산소 운동을 하는 시간이 없고 귀찮게··. 이것은 살을 빼고 싶은 분의 진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겁게 유산소 운동을 하는 방법 즐겁게 살을 빼는 방법 헬시 플레저"

 

 

워킹으로 해도 조깅으로 해도 자전거에서도 귀찮네요. 그러나 아무리 식사를 개선해도 집에서 빡빡하고 있는 것만으로는 살도 빠지지 않고 근육과 뼈가 약해질 뿐입니다.

 

유산소 운동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그래서 "발상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어떤 발상의 전환이 필요한가?

 

중요한 것은 "살빼는 것은 걷기"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어떻게 외출하는 횟수를 늘릴까? 라고 생각을 하는 것 입니다.

 

 

보통은 「어떻게 횟수를 줄일까」를 생각하겠지만 가사나 일로 외출하는 빈도는 반드시 있습니다만, 보통 얼마나 효율적으로 돌아와 편해지는지 생각할까요? 건강 다이어트는 반대입니다.

 

어떻게 외출 횟수를 늘리는가를 생각하면 유산소 운동의 시간이 늘어나게 되있습니다. 걷기로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상적인 용무를  하면서 유산소 운동의 시간 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가게에 간다 은행에 가다 친구 집에 가기 역 앞에 일이 있다.

마트-장-여성
즐겁게 유산소 운동을 하는 방법 즐겁게 살을 빼는 방법 헬시 플레저

모두 걷기의 시간입니다. 쇼핑으로 짐이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무겁고 싫다」라고 생각합니다만, 「좋아, 근육 트레이닝이 된다」라고 생각하고.

 

 

더 즐거운 일을 하면서 운동으로서 의도적으로 실천 하기

  • 맛있는 카페를 찾아 일부러 걸어가는 것도 즐거워요. 걸으면 맛있는 차의 보상이 있기 때문에, 그냥 걷는 것보다 훨씬 동기 부여됩니다.
  • 휴일 등에 굳이 나가면 좋네요. 자신의 즐거움과 유산소 운동을 세트로 해 버리는 것입니다.
  • 차로 가면 편한 곳을 자전거로 간다. 자전거로 가면 편한 곳을 걸어 간다.
  • 일상적인 용무를 이런 느낌으로 해내면, 일부러 워킹하지 않아도 걸음 수와 소비 칼로리가 늘게 되있습니다.

 

계속할 수 있는 운동 습관은 반드시 「즐거움」과 「기분 좋은」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천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힘들다

 

그러나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없다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 그 경우는 「영양 부족」과 「운동 부족」으로 마음까지 힘든 사람 일 것입니다.

 

영양이 부족하면 컨디션이 나빠지지만, 실은 두뇌나 마음도 나쁜 것만 생각하게 됩니다. 그리고 운동 부족이라고 마음도 약해집니다.

 

운동 부족으로 마음이 약해지고, 마음이 약해지기 때문에 점점 운동 부족이 된다. 영양 부족과 운동 부족의 악순환입니다.

 

아무래도 부정적인 것만 생각할 수 있고, 밝은 일이나 적극적인 생각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이 있겠죠?

 

그것은 영양 부족과 운동 부족의 결과입니다.

 

우선은 식습관을 조금식 개선합시다. 그러면 기분이 밝아지기 때문에, 운동의 습관을 만들도록 의식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처럼 될 수 있어요. 헬시플레저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운동도 기분 좋은 것을 추구합시다. 그리고 기분 좋기 때문에 습관이 됩니다. 습관이 되면 리바운드는 하지 않고 건강한 평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인간은 지금까지와 다른 일을 하는데 심리적 저항이 있으니까요. 그러나 괴로운 방법도 참을 수 있는 방법도 아니기 때문에, 익숙해지면 계속하는 것이 기분 좋고 즐거워진다고 생각합니다.

 


"건강을 챙기기에는 헬시플레저가 딱!"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꼭 알아야할 헬시플레저 (즐거운+건강) 

친구추가 꼭 해주실거죠? 2분만 주세요 피트니스, 뷰티, 건강 행복을 드립니다.  

 

헬시플레저 카카카오뷰 친구 추가

반응형